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이테레사 브랜드 소식은 바로 더 로우(The Row)입니다.
마이테레사에서는 뉴욕의 아슬리 올센과 메리 케이트 올센 자매가 설립한 럭셔리 패션 하우스, 더 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더 로우 컬렉션을 마이테레사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마이테레사 더로우
영국을 대표하는 전통적인 맞춤 양장점이 모여 있는 새빌 로우 거리에서 이름을 따온 더 로우는 2006년에 론칭한 패션 하우스입니다. 뉴욕의 아슬리 올센과 메리 케이트 올센 자매가 비스포크 수트처럼 엄선된 원단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핏과 디테일의 레디투웨어를 여성 및 남성 컬렉션을 통해 선보입니다.
텍스처의 아름다움과 완벽하게 계산된 테일러링을 추구하는 더 로우의 컬렉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 속에 그들만의 절제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심플함 속에서 더욱 돋보이는 더 로우의 뛰어난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마이테레사 더로우 추천템
① 더로우 Marlo 17 레더 토트 백
② 더로우 Nina 스몰 레더 토트 백
③ 더로우 India 미디엄 레더 토트 백
마이테레사 더로우: 마무리
더 로우의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장인 정신은 럭셔리 패션의 본질을 완벽하게 담아냅니다. 마이테레사에서 만날 수 있는 더 로우의 토트 백들은 단순한 가방을 넘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어떤 룩에도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Marlo 17의 넉넉한 용량감, Nina 스몰의 컴팩트한 세련됨, India 미디엄의 우아한 구조감 중 어느 것을 선택하든, 당신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것입니다. 마이테레사에서 더 로우의 더 많은 컬렉션을 탐색하고, 절제된 럭셔리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마이테레사 소개
💬 마이테레사란?
마이테레사(Mytheresa)는 1987년 뭔헨에서 시작 후 뉴욕에 상장한 니만 마커스 계열의 온라인 럭셔리 편집숍입니다. 독일에서 최초로 프라다, 발렌시아가를 판매했으며,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돌체앤가바나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판매합니다. 여성 전용 쇼핑몰로 시작한 만큼, 여성 패션 트랜드 및 시즌별 인기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