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마지막 라스트콜 세일이 시작됐습니다. 더로우, 끌로에, 자크뮈스, 막스마라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파격적인 특가로 만나보세요.
남은 재고 소진을 위한 시즌 오프 최종 할인으로, 럭셔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소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수량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니 서둘러 쇼핑하세요.
라스트 콜: 추가 30% 세일
€300 이상 구매 시
기간: 2025.07.22 까지
아래 프로모션 내 상품 전용
마이테레사 라스트콜 세일 확인 방법
마이테레사의 라스트콜 세일을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할게요.
① 마이테레사 방문
상단에 있는 프로모션 확인 버튼을 눌러 마이테레사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② 마이테레사 할인 적용 확인
라스트콜 세일에 포함된 상품은 제품 하단에 ‘30% 할인’ 문구가 표시되어 있어요.
이 표시가 보인다면 해당 상품은 라스트콜 세일 대상이랍니다.
이 달의 추천 브랜드: 더로우 THE ROW
더 로우(The Row)는 새빌 로우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2006년 설립된 뉴욕 기반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비스포크 수트처럼 정제된 실루엣과 고급 원단으로 완성한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선보입니다.
절제된 디자인과 섬세한 테일러링,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품질.
더 로우는 단순함 속에서 진짜 클래식을 만들어갑니다.
마이테레사 더로우 추천템
① 더로우 E/W Sofia 레더 숄더 백
② 더로우 Belvedere 레더 버킷 백
③ 더로우 Laurie 레더 크로스 백
마이테레사 소개
💬 마이테레사란?
마이테레사(Mytheresa)는 1987년 뭔헨에서 시작 후 뉴욕에 상장한 니만 마커스 계열의 온라인 럭셔리 편집숍입니다. 독일에서 최초로 프라다, 발렌시아가를 판매했으며,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돌체앤가바나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판매합니다. 여성 전용 쇼핑몰로 시작한 만큼, 여성 패션 트랜드 및 시즌별 인기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